LOADING

와인과 각종 주류, 관련 기사를 검색하세요.

유리병 제조업체의 창의성이 로제 와인 시장으로 흘러 들어가다.

유리병 제조업체의 창의성이 로제 와인 시장으로 흘러 들어가다.

마시자 매거진 2019년 3월 7일

비티스피어에 따르면, 로제 와인의 프리미엄 시장 기준을 만족시키기 위해 유리병 제조업체가 새로운 와인병 모델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세계적인 유리병 제조업체 O-I는 프리미엄 로제 와인 시장을 위해 하얗게 음영이 지는 와인병 모델인 ‘Garance’를 출시했습니다. 이 병은 병 둘레가 작고 목이 길며 ‘날씬한’ 모양으로 여성적인 느낌을 더했습니다. 유리병 제조업자는 병의 아랫부분(Bottom)에 패턴을 새겨 밑에서 빛을 밝혔을 때 조명 효과를 가미했습니다. 이는 750ml와 매그넘 사이즈 병에서 모두 적용됩니다.

브루니(Bruni) 글래스와 베라리아(Verallia)의 새로운 모델이 출시되다.

브루니는 오드리(Audrey), 베라리아는 칼리오페(Calliope)병을 출시했습니다. 이 두 병도 날씬한 병목이 특징입니다. 병 밑 펀트에 모양을 새기는 것은 구매자가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다고 합니다.

베라리아 또한 샴페인을 위해 설계된 모델인 ‘Paris Vin Diamant’을 마케팅 중이며 지금은 로제와 같은 스틸(Still) 와인에도 적용합니다. 와인병은 어깨가 둥글고 통통한 몸체와 펀트가 있어서 와인에 조명 효과를 줍니다.

세이버글래스(Saverglass)는 최고급 와인을 위해 디자인된 ‘Bourgogne Terroir’와 ‘Bourgogne Cru Classé’ 두 병을 출시합니다. 그들은 둘 다 몸통의 지름이 길어서 구조가 좋습니다. 병목은 길고 가늘며, 현재 매우 인기 있는 병 모양입니다.

Tags:
마시자 매거진

인생이 목마를 땐, 마시자!

  • 1

You Might also Like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