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와인과 각종 주류, 관련 기사를 검색하세요.

로난 라보드, 보르도 그랑 크뤼 협회 의장으로 선출되다.

로난 라보드, 보르도 그랑 크뤼 협회 의장으로 선출되다.

마시자 매거진 2019년 3월 8일

맹목적 믿음이라고 부를 수도 있지만, 포므롤의 클리네 그룹의 로난 라보드(Ronan Laborde) CEO가 보르도 그랑 크뤼 협회 UGCB(United de Grands Crus de Bordeaux)의 3년 임기 의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우리의 뛰어난 와인들이 결국에는 이름에 걸맞는 시장으로 향하리라 생각합니다. 134개 그랑 크뤼를 대표하는 UGCB는 엉 프리뫼르를 개최하고 주관합니다.

비록 2017년 선물 거래에서 적은 양이 거래되고 가격 정책에 대한 논란이 있었지만, 로난 라보드는 여전히 자신 있어 합니다. “우리의 2017년 와인은 거래될 것이고 결국에는 풍미에서 쓴맛 없이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 최근에 숙성이 적절히 된 2018년 빈티지 공개는 4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될 것이라고 로난은 다시 한번 강조했습니다.

로난 라보드는 “우리는 병아리가 부화되기 전에 닭이 몇 마리인지 세지는 않을 것입니다만, 2018년은 수확 시즌에 날씨가 매우 좋았습니다. 경제적으로 보르도는 브로커와 네고시앙(도매)의 긴밀한 관계로 항상 그랑 크뤼 와인이 각자의 길을 찾을 수 있게끔 해주는 유니크한 거래 환경 속에 있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우리의 최고 와인을 특별히 좋아할 것이라는 데 일말의 의심이 없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Tags:
마시자 매거진

인생이 목마를 땐, 마시자!

  • 1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