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프랑스어 “쿠 드 푸드레" 는 "첫눈에 반하다 (Love at First Sight)“라는 의미로 오너인 존 슈왈츠가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 하면서 느꼈던 발음에 착안한 이름입니다. 아뮤즈 부셰의 오너 존 슈월츠 John Schwartz 가 소유주이며 와인메이커 켄 저먼과 함께 나파의 여왕 하이디 바렛이 총괄 디렉터로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처음 하이디 바렛이 직접 관여한 쿠 드 푸드레가 출시 되었을 때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고 모두 선주문 판매로 완판되면서 당당히 컬트와인 반열에 오른 와인입니다. 열광적인 반응에 큰 감동을 받은 하이디 버렛은 자신의 와인컨설팅 역사 최초로 피노 누아를 시도하는 계기가 되었습 니다. 피노 누아 와인를 통해 자신의 역량 확장과 와이너리의 새로운 전기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쿠 드 푸드레 특징 중 하나는 와인을 마신 뒤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와인의 레이블이 뗄 수 있게 특수제작된 라벨입니다. 첫눈에 반한 그 누군가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는 와인, 누구에게나 성공과 축하의 길을 만들어 주는 훌륭한 도구로서 쿠 드 푸드레는 단순히 좋은 와인이 아니라 시간의 가치를 만들어주는 특별한 와인입니다.
Product info.
<포므롤 스타일의 한정판 와인>
뀌베 37.2는 메를로 품종 베이스의 포므롤 스타일 와인입니다. 37.2도는 여성이 임신하기 좋은 체온을 의미하며 프랑스 영화 “37°2 le matin”에 영감을 받아 지어졌다고 합니다. 와인을 마시는 순간 변화된 사람처럼 느껴지는 와인에 대해 열렬히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와인 뀌베 37.2. 뉴 프렌치 오크 배럴에서 22개월간 숙성되었으며 풍성한 볼륨과 밸런스가 매우 뛰어난 미디엄-풀바디 와인입니다.
*블렌딩 : 48% Merlot , 28% Cabernet Sauvignon, 24% Petit Verdot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