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와인과 각종 주류, 관련 기사를 검색하세요.

새로운 프랑스 와인 영화에 출연하는 제라르 드파르디외(Gerard Depardieu)

새로운 프랑스 와인 영화에 출연하는 제라르 드파르디외(Gerard Depardieu)

Decanter Column 2016년 1월 6일

프랑스 배우 제라르 드파르디외(Gerard Depardieu)가 미국 영화 ‘사이드웨이Sideways’의 대항마로 2016년 개봉을 목표로 한 프랑스 와인 영화 ‘생 타무르Saint Amour’에 출연한다. 지난 2014년 하루에 와인 14병을 “흡수”할 수 있다고 말한 바 있는 제라르 드파르디외가 프랑스의 와인 영화 ‘생 타무르’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사진출처 : https://www.allocine.fr/film/fichefilm_gen_cfilm=235769.html

사진출처 : https://www.allocine.fr/film/fichefilm_gen_cfilm=235769.html

이 영화는 3월에 프랑스어로 개봉 예정이며, 벨기에의 코미디언이자 배우 베누아 폴부르데도 함께 출연한다. 구스타브 케르번과 베누아 들레핀느가 각본을 쓰고 감독도 맡았다.
와인을 다룬 명작 사이드웨이와 비슷하게 생 타무르 역시 지루한 일상을 떠나 와인 생산지로 여행을 떠나는 두 명의 남자를 조명한다. 다른 점이 있다면 그곳이 캘리포니아가 아닌 프랑스라는 점이다.
아버지 장(드파르디외)은 아들 브루노(폴부르데)가 집안의 가축 농장을 물려받기를 바라지만 브루노는 와인에 더 큰 관심을 두고 있다.
아들과 아버지는 즉석에서 택시를 타고 여행을 떠나 프랑스 포도원을 누빈다. 폴부르데는 BFMTV와의 인터뷰에서 “와인을 그렇게 많이 마셔본 건 처음이었다”라고 말했다.
영화가 개봉되는 시기는 드파르디외가 프랑스에 가지고 있는 모든 와인 자산을 팔아버리고 싶다고 말한 지 1년도 안 되는 시점이다. 그는 반복적으로 프랑스의 세금 체제를 비판한 뒤 2013년 프랑스 국적을 포기하고 러시아 국적을 취득한 바 있다.
드파르디외는 루아르 계곡에 샤토 드 티네라는 포도원을 소유하고 있으며, 베르나르 마그레즈와 함께 루삭 생테밀리옹의 라크루아 드 페이롤리La Croix de Peyrolie와 랑그독 에로의 르 비엥 드시데Le Bien Decidé에도 합작 투자하고 있다.

CREDIT

  • 작성자

    Chris Mercer

  • 번역자

    Sehee Koo

  • 작성일자

    2016.01.06

  • 원문기사

    링크바로가기

  • *

    이 기사는 Decanter의 저작물로 Decanter Magazine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