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바롱 드 로칠드 샴페인은 지난 수백 년 동안 이어져 오던 와인의 열정에 대한 인식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 그리고 가치 있는 삶을 추구하고자 하는 가문의 끈질긴 노력이 빚어낸 결정체이자 탁월하고 뛰어난 맛과 함께 밝고 환하며 뛰어난 스파클링의 대명사입니다.
바롱 드 로칠드 샴페인의 각각의 스타일은 최고의 샴페인으로서 이례적인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샤르도네를 주요 포도 품종으로 사용하고 있는 로칠드 샴페인은 전통적인 방식으로 생산한 3가지 스타일로서 블랑 드 블랑, 브뤼, 로제를 선보입니다.
특별한 우아함과 섬세함은 각각의 와인의 특징을 잘 선보이고 있으며 샹파뉴 지역의 최고의 떼루아를 지닌 프르미에 크뤼와 그랑 크뤼 지역에서 생산된 포도만 가지고 만든 최고 품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Product info.
로제 샴페인은 매우 세련되고 섬세하며 우아합니다. 연어색 핑크빛의 아름다운 색으로 섬세한 기포가 실 줄기처럼 지속되며 얇은 거품을 선보입니다. 섬세하고 미묘한 풍미와 봄의 추억을 회상시키는 장미 꽃잎 향을 따라, 산딸기, 레몬 등의 복합적인 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정교하며 실크처럼 입안에서 녹는 느낌으로 라즈베리 맛이 살짝 숨어 있습니다. 조화롭고 풍부한 구조감을 길게 느낄 수 있습니다.
식전주로 아주 좋은 샴페인이나, 스시, 사시미, 붉은 참치와 더없이 좋은 궁합을 보여줍니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