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ILLO de MIRAFLORES SEMIDULCE
까쓰띠요 데 미라플로레스 세미둘세
4.2 (14)
JOSE ESTEVEZ
화이트 , 라이트 바디
12%
750ml
25,000원
25,000원 ~ 25,000원
Producer info.
1837년 설립된 와이너리다. 몇 남지 않은 가족 경영 형태의 와이너리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가장 전통적인 방식을 고집하는 곳으로도 널리 알려졌다. 즉, temperature-controlled stainless steel tank를 사용하지 않고 아직까지 American Oak Cask를 이용하여 fermentation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만자니야 생산 보데가인 hijos de Rainera Perez Martin을 인수함으로 스페인 최대 생산, 판매 쉐리 보데가로 명성을 차지하게 된다. 현재 2만 5천개의 oak cask를 가지고 있으며 Marques del Real Tesoro(스페인 국내용)와 Valdespino (수출용 브랜드명)란 브랜드를 통하여 국내외 널리 알려져 있다. Valdespino는 1430년부터 생산을 시작하였으며, 1875년부터 A.R.Valdespino S.A로 알려지기 시작한다. 1883년부터 스페덴 및 스페인 귀족의 세리 공급자로 지정되면서 널리 알려지게 된다. 그 후 1999년 Estevez family 로 소유권이 넘어오면서 현재까지 그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Product info.
약간의 농도감이 느껴지는 밝은 황금색과 함께 다양한 트로피컬(Tropical) 과일향이 다양하게 코를 자극한다. 입안 가득 내추렬 슈거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트로피컬 과일들과 좋은 조화를 이룬다. 목넘김과 함께 느껴지는 부드러운 산미와 달콤함이 매우 좋다. 첫째로, 쉐리 생산자가 잘 하는 부분 중에 하나인 Late Harvest를 응용했다는 것, 두번째는 블루 바틀은 이상하리만큼 소비자의 이목을 당기는 조합 점. 셋째, Palomino 품종 대신 Verdejo를 선택하여 스페인 와인 애호가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다는 점. 설탕을 첨가한 스위트 와인이 아니다. 포도 수확 과정에서 “Late Harvest” 방식을 응용하여 11°이상의 알코올 도수를 유지하였으며 매우 적당한 수준의 당도를 유지할 수 있었다.
Mashija Reviews
스페인 셰리의 생산 및 판매에 있어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는 보데가에서 생산하는 세미 스위트 와인이다. 셰리에 사용되는 품종인 팔로미노를 대신하여, 보다 친숙한 베르데호 품종을 선택했다. 그리고 셰리 생산자가 가장 잘하는 양조 방법인 늦수확 방식을 응용하여, 11% 이상의 알코올 도수를 유지하면서 매우 적당한 수준의 당도를 가진 와인을 만들었다. 마지막 포인트는 독특한 병. 각진 모양의 파란색 병, 그리고 레이블도 예뻐서 한 번 더 눈길이 머물게 된다.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