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보르도와 부르고뉴의 깊고 섬세한 풍미가 담겼지만 캘리포니아의 진하고 견고함이 그대로 반영된 와인이 바로 조쉬 와인입니다. 가족 경영 와이너리를 만든 조셉 칼 Joseph Carr은 월드 클래스 소믈리에였습니다. 섬세한 팔레트와 와인에 대한 열정으로 2005년 Joseph Carr 와이너리를 만들었고, 2007년 Josh Cellar를 새롭게 런칭하면서 본인의 아버지의 애칭인 Josh를 붙여 지금의 조쉬 와인을 탄생시켰습니다. 군인이자 자원봉사 소방관이었던 그의 아버지를 기리고자 현재 30만 달러 이상을 자원봉사자들과 소방재단을 위해 기부하고 있습니다. 또한 좋은 퀄리티로 2016년 100만박스 이상을 판매하여 최단 기간 최대 판매량을 보인 최고의 HIT 브랜드로 2015년에는 ‘올해의 와인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Product info.
<따뜻함이 담긴 조쉬의 시그니처 레드 블렌드>
조쉬 레가시는 센트럴 코스트, 로디, 소노마, 그리고 나파에서 가장 뛰어난 포도만을 선별해 캘리포니아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아낸 조쉬의 시그니처 레드 와인입니다. 풍성하고 부드러운 과실 풍미에 적당한 산미, 그리고 약간의 스파이시함까지 느껴지는 캘리포니아와 보르도의 스타일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는 와인입니다.
*블렌딩 : 42% Zinfandel, 36% Merlot, 10% Rubi Cabernet, 8% Petite Sirah and 4% Others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