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1969년, 꼬넬리아노 지역의 대표적인 품종인 프로세코 와인양조에 대해 해박한 경험과 지식을 갖추고 있던 삐노 자르데또(Pino Zardetto)가 이태리는 물론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식사 전에 기분 좋게 마실 수 있는 와인을 선보이기 위해 만들기 시작한 것이 '자르데또'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자르데또는 더욱 풍부하고 매력적인 프로세코로 전 세계인의 식탁을 더욱 즐겁게 만들기 위해 이 와이너리는 포도나무의 환경에서부터 특허를 받은 와인양조공법까지 과학적이고 현대적인 부분에 투자하여 지금의 명성을 일구어 냈습니다.
자르데또는 최근 아시아 시장과 북미 시장에서 '버블리' 붐을 일으키며 프로세코라는 단일품목으로 유명브랜드를 일구어 내는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Product info.
맑고 투명한 빛이 감돌며, 기포가 매끄럽고 촘촘하여 전체적인 풍미를 돋보이게 합니다.
상큼하고 톡톡튀는 레몬 라임 계열의 시트러스 향, 모스카토 블랜딩에서 느껴지는 복숭아, 파인애플과 같은 열대 과일 풍미와 은은하게 느껴지는 꽃 향이 매우 조화롭게 느껴집니다. 또한 샤도네이 품종이 주는 둥글고 부드러운 질감은 전체적인 와인의 구조감을 탄탄하게 해줍니다.
부드럽게 숙성된 치즈, 카나페, 과일 샐러드와 같은 핑거 푸드 뿐만 아니라 피자와 해산물 찜에도 매우 잘 어울리고 와인 그 자체만으로도 에피타이저 또는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