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비세르노(Biserno)는 이탈리아 와인의 위상을 세계적으로 알린 오르넬라이아(Ornellaia), 마세토(Masseto)를 만든 로도비코 안티노리의 뉴 프로젝트로 단 두 가지 만의 슈퍼 토스카나 와인을 만듭니다.
이탈리아의 가장 오래된 와인가문의 새로운 발걸음, 비세르노는 출시 후부터 큰 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비세르노(Biserno)
☞ 오르넬라이아, 마세토를 잇는 차세대 슈퍼 토스카나 와인
☞ 세계적 와인메이커 미셸 롤랑(Michel Rolland)이 함께하는 명품
☞ 새로운 테루아(New Terroir) – 새로운 슈퍼 토스카나(New Super Toscana)
: 비보나(Bibbona) - 볼게리(Bolgheri) 지역성의 조화
토스카나의 생떼 밀리옹 (Toscan St. Emilion)
비보나(Bibbona)와 볼게리(Bolgheri)의 경계에 위치한 비세르노는 보르도의 우안, 생떼 밀리옹(St. Emilion) 및 뽀므롤(Pomerol)과 흡사한 테루아로써, 특히 카버네 프랑(Cabernet Franc)과 멀롯(Merlot)이 주로 재배되는 독특한 매력의 포도원이다.
형제가 만드는 독창적 슈퍼 토스카나(Brainchild of Brotherhood)
이탈리아의 가장 오래된 와인 가문, 솔라이아, 티냐넬로, 오르넬라이아를 만든 명가문의 두 형제가 의기를 투합해서 만드는 비세르노는 깊이감, 집중도, 복합미, 숙성력, 우아함, 5가지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룹니다.
세계적 와인명장의 손길 (Michel Rolland)
전 세계 13개국에서 수 백여 와이너리들의 와인 컨설팅을 해주고 있는 현존하는 최고의 와인 양조가이자 컨설턴트인 미셀 롤랑이 최근 집중하고 있는 비세르노는 여성 와인메이커 헬레나의 우아한 스타일과 롤랑의 과일 향과 농도감 있는 스타일이 접목된 특별한 맛의 와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비세르노는 리틀 수퍼 토스카나 인솔리오 델 칭걀레(Insoglio del Cinghiale), 상세르 스타일의 말보로 소비뇽 블랑도 선보입니다.
Product info.
♦ 양조
수확 : 9월 중순에서 10월 초 100% 손수확
발효 : 스테인레스 탱크에서 3-4주간 1차 발효
젖산발효는 80%는 오크통, 20%는 스테인레스 탱크
숙성 : 15개월간 뉴 프렌치 오크통 숙성
12개월간 병 숙성
생산 : 연간 20,000병 소량 생산
♦ 테이스팅 노트
색(Appearance) : 짙은 루비 레드 빛의 매혹적인 깊이감.
향(Nose) : 강렬한 블랙 베리, 백단향의 스파이시 함, 짙은 미네랄 터치, 쁘띠 베르도의 상쾌함과 스파이시 함.
맛(Palate) : 입안을 가득 채워주는 질감과 강한 풍미, 부드러운 탄닌, 긴 여운, 풍부한 과즙, 달콤한 체리, 초코렛 향 등 잘 만들어진 슈퍼 토스카나 와인의 특징.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