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토스카나의 피렌체 바로 아래에 위치한 판짜노(Panzano) 마을에서 슈퍼 투스칸 와인의 명가로 급부상해온 라 마싸(La Massa)는 산지오베제를 중심으로한 슈퍼 투스칸 와인 전문 생산자입니다.
나폴리 태생의 지암폴로 모타(Giampolo Motta)는 가업을 잇는 대신 토스카나에서 이탈리아 와인을 국제 시장에 선보이는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라 마싸는 기본급 슈퍼투스칸 라 마싸(La Massa)와 프리미엄급인 죠르지오 프리모(Giorgio Primo), 단 두 가지 와인만을 극히 소량만 생산합니다.
* 와인 스펙테이터 TOP100중 27위에 선정된 세계적 품질(2009년)
* 슈퍼 투스칸 와인의 새 명가
* 이탈리아 최고의 양조진 : 까를로 페리니(Carlo Ferrini)
라 마싸(La Massa)는 이탈리아 서쪽의 티레니아 해에 인접한 해안도시의 지명으로 슈퍼 투스칸 와인이 시작된 볼게리에서 북쪽으로 120km 떨어진 지역으로 새롭게 부상하는 차세대 명품 슈퍼 투스칸 와인산지입니다.
산지오베제, 카버네 소비뇽, 멀롯 품종으로 이탈리아 와인의 매력을 최대한 살려낸 와인으로 세계 와인애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라 마싸(La Massa) 와인은 국내에서 소량만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와인 스펙테이터, 감베로 로쏘 등 세계적인 와인 평가기관들은 라 마싸의 와인들에 해마다 90점을 훌쩍 넘는 점수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Product info.
슈퍼 투스칸 와인의 전형적인 블렌딩으로 완성된 조르지오 프리모(Giorgio Primo)는 사시까이아, 마세토를 잇는 차세대 슈퍼 투스칸 와인입니다.
새 프렌치 오크통에서 18개월간 숙성되면서 풍부한 복합미와 숙성력을 갖추게 됩니다. 제비꽃, 검은 과일, 미네랄 느낌이 우아하게 배어 있으며, 풍부한 질감이 인상적입니다. 풍부한 깊이감을 갖춘 생떼 밀리옹 그랑크뤼 스타일의 슈퍼 투스칸 와인입니다.
집중력과 섬세함을 동시에 갖춘 슈퍼 투스칸 와인의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한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30년 이상 숙성이 가능한 프리미엄 수퍼 투스칸 와인입니다.
2025년까지 숙성이 가능한 조르지오 프리모는 슈퍼 투스칸 와인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습니다.
와인 스펙테이터 TOP100중 27위 선정(2007빈티지)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