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프랑스 생떼밀리옹 AOC와 생떼밀리옹 그랑 크뤼 AOC는 보르도에서 북쪽으로 40km , 리부른의 동쪽으로 8km 떨어진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르도 안에서 5% AOC를 차지하는 생떼밀리옹 지역은 5,500 헥타르의 포도밭에서 와인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넓이는 보르도 전체 지역의 6%에 해당합니다. 이 지역에는 60%이상의 멀롯, 30%의 카베르네 프랑, 10% 정도의 카베르네 소비뇽을 경작하고 있습니다. 생떼밀리옹 와인은 완벽한 발란스, 다양한 과실의 풍미, 우아하고 신선한 와인으로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훌륭한 평가를 받고 있는 슈발 누아는 1895년에 설립되었습니다.이는 보르도에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슈발누아의 와인을 만드는 데의 목표는 완벽한 균형미입니다. 슈발 누아는 느림의 미학, 웰빙, 문화가치 창조와 같은 철학을 갖는 와이너리입니다. 이처럼 그들의 와인은 완벽한 균형미와 함께 삶의 다양한 방면에서 어울릴 수 있습니다.
슈발 누아는 마고의 그랑크뤼 클라세 3등급인 샤또 팔머와 같은 회사이며, 2010년부터는 샤또 앙젤루스의 오너가 양조를 맡고 있습니다.
Product info.
100% 손수확으로 만든 이 와인은 전통적인 오크통에 숙성합니다.
전통적인 생떼밀리옹 스타일인 멀롯과 카베르네 프랑이 블렌딩 되어 우아하고 완벽한 발란스를 자랑합니다.
실크와 같은 타닌과 함께 시나몬과 다양한 붉은 과실의 풍미를 나타냅니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