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와인과 각종 주류, 관련 기사를 검색하세요.

백만장자 베르나르 마그레가 생테스테프의 포도원을 사들이다

백만장자 베르나르 마그레가 생테스테프의 포도원을 사들이다

Decanter Column 2017년 1월 19일

보르도 샤토 파프 클레망의 소유주인 백만장자 베르나르 마그레가 새롭게 소규모 와인 레이블을 만들 목적으로 생테스테프 아펠라시옹 지역에 작은 포도원을 매입했다.

사진: 보르도의 베르나르 마그레 / 사진 제공: 조르주 고베/AFT/게티

사진: 보르도의 베르나르 마그레 / 사진 제공: 조르주 고베/AFT/게티

베르나르 마그레는 메독 북부 생테스테프의 작은 포도원에서는 매년 단 3,000병의 와인만 생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입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다. 프랑스의 부동산 거래 전문 기업 사페르에 따르면 2014년 생테스테프의 포도원 거래 가격은 헥타르 당 평균 35만 유로다.

이곳에서 생산되는 와인은 새로이 만들어진 클로 상크투스 퍼펙투스라는 이름의 라벨이 붙을 예정이고, 생테스테프에서도 마르부제 구역의 라 페이르라는 곳에서 생산된다.

첫 번째 빈티지는 2016년이 될 것이라고 밝힌 마그레는 「샬랑주」 지를 통해 프랑스의 94번째로 부호로서, 재산이 약 7억 유로에 달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매입은 희귀하고 동시에 가치가 저평가되어 있는 테루아를 향한 우리의 지속적인 탐색의 일환입니다.” 마그레의 대변인이 말했다.

베르나르 마그레는 현재 파프 클레망, 클로 오-페이라게이, 퐁브로즈, 라 투르 카르네, 이 네 곳을 소유하고 있다.

그는 이 밖에도 전 세계에 수십 곳의 부동산을 가지고 있지만 지난 2015년, 기존에 소유한 곳 중 등급이 분류되지 않은 13개 보르도 포도원을 팔고 그 대신 등급 포도원을 더 사들일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분명 베르나르 마그레는 가지고 있는 등급 포도원의 수를 늘리려는 노력을 중단한 게 아닙니다.” 생테스테프 포도원 매입을 발표한 언론보도에서 이렇게 말했다.

클로 상크투스 퍼펙투스는 전 세계 소수의 와인샵을 통해서만 판매될 예정이라고도 덧붙였다.

CREDIT

        • 작성자

          Jane Anson

        • 번역자

          Sehee Koo

        • 작성일자

          2016.12.15

        • 원문기사

          링크바로가기

          *

          이 기사는 Decanter의 저작물로 Decanter Magazine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Tags:

You Might also Like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