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와인과 각종 주류, 관련 기사를 검색하세요.

넷플릭스에서 나파를 배경으로 한 영화 제작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가 곧 나파 밸리를 배경으로 한 ‘와인 컨트리’라는 영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미디언 겸 여배우 에이미 포엘러의 감독 데뷔작이다.

사진: 새 영화는 나파를 배경으로 할 것이다. / 사진 제공: 카디날 에스테이트

와인 컨트리는 50세 생일을 맞아 나파 밸리를 방문하기로 한 친구들의 이야기다.

포엘러는 이 영화에서 감독, 제작, 출연하며 다른 배우들로는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레이철 드래치, 마야 루돌프, 아나 가스테이어, 그리고 티아 페이 등이 있다.

출시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촬영은 3월 말 로스엔젤레스와 나파 등지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특정한 나파 와이너리가 등장할 것인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넷플릭스는 케니 로긴스/스티브 닉스의 노래 “웬에버 아이 콜 유 프렌드”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배우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트위터 동영상 링크(클릭)

다른 와인 영화들

유명한 다른 와인 영화들로는 버디 무비라 할 수 있으며 역시 캘리포니아에서 촬영된 ‘사이드웨이’, 그리고 소믈리에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다룬 ‘솜’ 시리즈가 있다. 한편 ‘솜’ 시리즈는 곧 3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이드웨이는 렉스 피켓의 원작을 바탕으로 연극도 무대에 올려진 바 있다.

 

        • 작성자

          Ellie Douglas

        • 번역자

          Sehee Koo

        • 작성일자

          2018.03.21

        • 원문기사

          링크바로가기

          *

          이 기사는 Decanter의 저작물로 Decanter Magazine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Tags: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