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C Touraine 'Le Bois Jacou'
투렌 가메 ‘보와 자꾸’
Domaine Les Bois Vaudons
레드 , 라이트-미디움 바디
%
750ml
37,000원
37,000원 ~ 37,000원
Producer info.
3대를 걸쳐 이어진 가업적 포도 재배는 가메, 콧, 피노누와, 슈냉, 소비뇽, 샤르도네, 까베르네 프랑 등의 다양한 종의 포도를 재배하며 32헥타르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쉐르 강 왼편의 5km의 Montrichard와 35km의 Sud de Blois를 걸쳐 Saint-Julien de Chédon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0년 이상 된 포도 나무와 아주 어린 포도 나무로 구성된 언덕 위의 포도 밭은 남부 프랑스의 기운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와인을 숙성하고 보관하는 셀러는 오랜 시간 동안 바위 사이에 묻혀있습니다. 로버트 박은 Jean-François Mérieau이 투렌 와인 산업에 굉장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Product info.
100% 가메. 진흙과 석회질 토양에서 자란 35년 이상 된 포도나무에서 손으로 수확하여 스텐레스 통에서 숙성하였습니다. 루비 색을 띄며 딸기, 라즈베리, 후추와 꽃 향이 납니다. 체리와 블루베리, 라즈베리 같은 붉은 과일이 부드러운 탄닌과 함께 느껴집니다. 이 와인은 숙성 기에 마시는 것이 좋으며 과일 향과 산뜻함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Mashija Reviews
가볍게 즐기기 좋은 가메는 신선한 과실과 섬세한 꽃 향, 그리고 얼시한 노트를 느낄 수 있고, 바디감과 타닌은 약하지만 산도가 높고 살짝 쌉싸름하게 마무리되어 음식과 놀라울 정도로 좋은 매칭을 선보인다. 특히 가격 대비 퀄러티가 매우 좋은 와인들이 많기에, 테이블 와인으로 이보다 적합한 품종이 없다. 루아르 지역의 가메 와인은 처음 접해보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되는데, 이곳의 가메 와인은 보다 더 복합적인 풍미와 다채로운 아로마를 보여준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