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dswell Heathfield Shiraz
티즈웰 히스필드 쉬라즈
JH 92, 2019 : KWSA SILVER
Producer info.
티스웰 Tidswell 가족은 1853년 1세대가 호주에 정착한 이후 부터 남호주의 주류 및 음료 산업에서 경력을 쌓아 왔습니다.
1853년 이래, 5세대에 걸쳐 여러 주류 업체를 운영 하며 와인 생산자로써도 명성을 얻어 가고 있습니다. 현재는 5세대인 Ben과 Andrea Tidswell이 와인메이커로서 그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Tidswell Wines는 호주 환경 지속 가능성 연맹(Environmental Manufacturing Programme)인 즉, 호주 유기농 와인 생산자 협회의 ENT wine의 인증을 받은 정회원입니다.
이는 건강한 포도밭을 가꾸는데 역량을 집중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티스웰 와인을 생산하는 지역은 석회암층으로 유명한 라임스톤 코스트 Limestone Coast 지역입니다. 이 지역의 가장 유명한 토양 유형은 테라 로사 Terra Rossa입니다.
석회암층 위의 깊은 붉은 토양의 작은 스트립은 최상급의 레드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만드는데 이상적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토양과 결합 된 시원한 기후는 포도 재배에 일관되고 탁월한 품질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Tidswell의 최초의 포도밭은 1890년대 후반에 처음 재배가 시작되었는데, 히스필드Heathfield 포도밭은 테라로사 토양으로 유명한 쿠나와라Coonawarra의 북서쪽 25 킬로미터와 나라코트Naracoorte의 24 킬로미터 남쪽에 있습니다.
Product info.
2012년은 적당한 겨울 강우량으로 포도 재배에 이상적이었습니다.
꾸준하게 따뜻한 여름의 낮과 시원한 밤으로 풍부한 색을 가진 완전히 숙성된 포도를 수확 할 수 있었습니다.
쉬라즈Shiraz는 히스필드Heathfield 포도밭의 “Road Block” 지역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진한 베리, 흰 후추, 향신료, 시나몬 및 타바코 향과 복합미가 있는 균형잡힌 피니쉬가 풍부한 훌륭한 쉬라즈입니다. 부드러운 탄닌과 바닐라 향의 긴 여운이 있으며, New 프렌치 오크통과 미국 오크통에서 숙성 하여 오크향 또한 아주 인상적인 와인입니다. 각종 와인 매거진과 대회, 평론가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프리미엄 와인입니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