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샤또 까브리에르는 14-15세기부터 내려오는 양조방법을 따르는 전통적인 와이너리로 론의 대표적인 지역 중 하나인 보뀔뤼즈에서 생산한 포도로 만든다. 충적토양에 심어진 평균 30년 정도 된 포도나무에서 생산된 포도로 만들어지는데 트리를 거쳐 좋은 포도만 선별하여 만든다. 영할 때 신선하게 마시면 좋으며 동서양의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려 데일리 와인으로 인기가 높다.
Product info.
▪ Character
와인의 신선함과 향기를 최대한 보존하기 위해 신속하게 양조하였기 때문에 풍부한 과일향기가 매우 인상적이다. 온화한 붉은색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이 마시는 이에게 편안함을 준다.
▪ Food recommendation
다양한 요리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이지만 특히 그릴구이한 육류와 잘 어울린다. ◦ Korean food 돼지갈비구이, 석쇠불고기, 갈비찜, 족발
*빈티지와 알코올도수는 수시로 변동되오니 정확한 정보는 수입처에 문의 바랍니다.
Mashija Reviews
명절을 지내고 체중계에 올라서는 것만큼 무서운 일이 없다. 더군다나 가을의 풍요로움이 가득 담긴 추석에는 기름지고 무거운 음식이 많은데, 가족 친지들이 모여 앉은 식탁 앞에 음식이 한가득 차려지고, 여기에 술이 빠지면 섭섭하다. 음식궁합 따지며 이래저래 구색 맞추는 게 골치 아프다면, 이 와인 하나만 준비해보자. 마시기 편하며 섬세하고 좋은 밸런스로,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과 아주 잘 어울린다. 그리고 매력적인 가격은 보너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