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d&Butter, Napa Chardonnay
브레드&버터, 나파 샤도네이
San Francisco Chronicle Wine Competition –Silver Medal
서울숲와인아울렛 , 레드 텅 부티크 와인하우스
Producer info.
갓 구워낸 빵과 짭짤한 버터가 놓인 식탁. 심플하고 수수하지만 그 누구든 입맛을 다시지 않을 수 없는 모습입니다. ‘브레드&버터’는 이와 같이 그 누구의 식욕도 돋울 수 있는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적당한 산도와 가볍게 코 끝을 스치는 과실의 달콤한 풍미, 여기에 과하지 않은 오크 풍미까지, 캘리포니아 와인이라면 꼭 갖추어야 할 매력들을 모두 지니고 있습니다. 브레드&버터는 나파 밸리에 자리한 작은 생산자로 젖산 발효 과정과 오크 숙성 과정에서 오는 자연스러운 풍미에서 착안하여 이와 같은 이름을 붙였습니다. 과실의 풍미를 해치지 않으면서 동시에 은은하게 풍기는 오크향으로 특히 샤도네이와 피노 누아에 집중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이는 프리미엄 샤도네이와 피노 누아 랭크의 상위권에 이미 자리하고 있으며, 그 퀄리티를 인정받아 ‘수퍼 프리미엄 브랜드’로 분류되며 그 중 판매율 28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Product info.
<부드럽고 향긋한 빵의 풍미를 닮아 맛있는 이야기를 전하는 샤도네이>
브레드&버터의 나파 샤도네이는 부드럽고 향긋한 빵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 말 그대로 ‘맛있는’ 화이트 와인입니다. 잘 익은 열대 과일 풍미는 물론 오크 숙성에서 오는 은은한 버터, 바닐라, 견과류의 풍미가 조화로워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Grapes: 100% Chardonnay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