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안델루나, 하늘을 닿을듯한 1300 미터 고지의 와인”
안델루나는 아르헨티나 최고의 퀄리티 와인 생산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여 2003년도에 설립되었다. 디켄터, 와인스펙테이터, 와인 엔튜지애스트 등의 수많은 와인 평론지 및 대회를 통하여 안델루나의 와인은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안델루나의 설립자는 Frito-Lay의 설립자이자 Pepsi의 이사장이었던 Herman Lay의 아들인 Ward Lay이다. Lay 가문은 부동산 투자, 유류, 호텔, 금융등 여러가지 다른 산업분야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아르헨티나 내에서도 Estanacia Alicura 라고 하는 8만 헥타르에 달하는 목장을 소유하고 있다.
안델루나(Andeluna)라는 이름은 아르헨티나의 달이 광대한 안데스산맥을 밝히는 곳인, 멘도자 투풍가토 밸리의 아름다움과 문화유산을 상징하는 의미로 탄생하였다. 안델루나 셀러는 안데스 산맥의 1300미터 고지의 언덕에 위치해 있으며 천혜의 자연환경 덕분에 복잡한 맛과 향의 와인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와인메이커인 Manuel Gonzalez가 전체적인 와인 양조를 담당하고 있으며, 프랑스의 유명한 와인 컨설턴트 Michel Rolland의 기술적인 협력을 통하여 최고 품질의 와인을 만드는데 노력하고 있다. 프랑스와 이태리에서 들여온 최신기술과 양조설비를 구축하였으며, 연간 1,300,000만병을 생산하고, 750,000병을 저장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와이너리 방문객들은 아름다운 주변 경관을 구경할 수 있으며, 와이너리 내에 갖추어진 레스토랑에서 아르헨티나 전통음식과 함께 와인을 시음할 수 있다. 시음공간은 4곳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포도밭으로 통하는 길은 아르헨티나의 가장 훌륭한 와인과 함께 와이너리의 전통과 역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
Product info.
아르헨티나 멘도자의 투풍가토 내에서도 단, 8개의 와이너리만이 생산하는 최고의 포도밭이 위치한 구알타야리(Gualtallary)에서 안델루나의 '열정(Passion)' 을 담아 생산하는 플래그쉽 브랜드
4가지 품종을 블렌딩한 와인. 1헥타르당 4,500kg 이하의 수확량 제한으로 고품질을 실현하였다. 각각의 품종은 뉴 프렌치 오크 배럴에서 12개월간 숙성하였으며, 블렌딩된 후 또다시 6개월간 뉴 프렌치 오크 배럴에서 추가 숙성하였다.. (총 18개월 오크 숙성)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