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프랑스 남부 론 지역의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 샤또 드 보카스텔을 소유하고 있는 페랑 가문은 100년이 넘도록 가족 경영을 이어오고 있는 와인 명가이다. 특히, 가장 훌륭하고 뛰어난 샤또네프 뒤 파프의 생산자로 손꼽힌다. 페랑 가문의 <장-피에르 페랑>과 <프랑소아 페랑> 형제는 2014년 디캔터 <올해의 인물>에 선정되면서 이들의 명성을 입증하였다. 페랑 가문은 전통적인 포도 품종을 모두 재배하는 고집스러움과 현대적인 양조 방법, 유기농 재배를 결합한 와인으로 남부 론을 대표하고 있다. 페랑 가문은 전 세계 최고의 와인 생산자 클럽 “Primum Familiae Vini” 멤버이기도 하다.
Product info.
그르나슈 (Grenache) 75%, 시라 (Syrah) 10%, 무르베드르 (Mourvedre) 15%
2005년 와인 스펙테이터 100대 와인 선정! 보카스텔 샤또네프 뒤 파프 포도밭에서 수령이 어린 나무에서 수확한 포도와 근처 레 졸리베 (Les Olivets)에서 수확한 포도를 사용한다. 또한, 13가지 품종을 모두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보카스텔 샤또네프와 차이가 있다. 루비/자주 색을 띠며, 오디, 블랙 커런트, 체리 류의 과일 향과 담배, 참나무, 감초 등 다양한 아로마가 느껴진다. 미디움-풀바디의 우아하고 깊이감 있는 와인이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