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 소유주: William Harlan(윌리엄 할란)
- 와인메이커: Robert Levy(로버트 리비)
미국 캘리포니아 컬트 와인(Cult Wine)의 선두로 손꼽히는 할란 이스테이트(Harlan Estate)는 '하나의 철학, 하나의 설비, 하나의 상표'의 목표 하에 100% 카버네 소비뇽으로만 양조되는 6개의 와인을 만들기 위해 본드라는 브랜드를 탄생시켰습니다.
보르도 1등급에 견줄 수 있는 '캘리포니아의 진정한 그랑 크뤼'를 만드는 것을 본드의 목표로 하여 3~4 ha에 불과하고 제각기 다른 높은 언덕 부지에서 재배된 포도를 매입해 Melbury(멜버리), Vecina(베씨나), St. Eden (세인트 이든), Pluribus(플러리버스)라는 와인을 선보였습니다.
와이너리 이름으로 사용된 본드는 유대, 결합을 뜻하는 말로 와인을 통한 자연과 인간의 화합, 그리고 개별 포도밭 소유주들과 윌리엄 할란이 공유하고 있는 비전과 정신적 유대 뿐만 아니라 본드가 공유하고 있는 한 뿌리와 철학을 의미하는 중의적인 이름입니다.
Product info.
베씨나는 스페인어로 ‘이웃’이란 의미로, 오크빌(Oakville) 서부 구릉지대에 위치하며, 실제로 세계적인 할란 이스테이트의 포도밭과 이웃하고 있습니다. 정 동향에 위치해있어, 이른 아침의 햇살을 받을 수 있고 동시에 산 파블로(San Pablo)만에서 부는 선선한 바람이 와인 재배의 최적의 조건을 형성시켜줍니다.
깊고 진한 자줏빛 루비색을 지닌 와인으로 짙은 흙의 냄새, 수려한 검은 과일 향, 쵸컬릿, 에스프레소, 그리고 알맞게 그을린 나무의 향을 화려하게 뽐냅니다.
본드의 와인 중에서 가장 파워풀하고 대단한 응집력을 보여줍니다. 동시에 길면서도 복합적인 긴 피니쉬를 자랑합니다. 할란과 스타일면에서 가장 유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