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포델레 라 브란까이아는 1981년 이래 스위스 태생의 부부인 브리지떼(Brigitte)와 브루노 위드머(Bruno Widmer)에 의해 운영되었다.
이 와이너리는 끼안띠 끌라시꼬(Chianti Classico)의 중심부에 위치하며,
1983년 빈티지가 주요 끼안띠 끌라시꼬 시음회에서 최상의 평가를 받음으로써 그 명성의 첫발을 떼게 되었다. 1999년 Barbara Kronenberg Widmer (소유주의 딸) 이 포도밭에 대한 관리를 양수받았고, 2002년에 그녀의 남편인, Martin Kronenberg가 합류했으며, 아주 뛰어난 양조관리자인 닥터 Dr. Carlo Ferrini의 지원 하에 뚜스까니 내 최상급의 포도밭 중의 하나로 자리매김 되었다. 매해 국내나 국제 품평회에서 다수의 수상경력을 보유하면서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투스까니의 대표 브랜드로서 독특하고 단순한 디자인으로도 유명하다. 이들의 주 목표는 와인 매니아들에게 최선의 만족감을 주는데 있으며, 모든 와인제조 공정은(포도밭에서 셀러까지)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치밀하고도 섬세하게 설계되고 관리된다.
Product info.
브란까이아사의 TRE는 출시시점에 그 전체적인 구조를 소비자들이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동사에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와인이다. 브란까이아의 3곳 포도밭(Brancaia, Poppi, Maremma)에서 엄선한 포도를 사용, 높은 주질의 와인을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조 되었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