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와인과 각종 주류, 관련 기사를 검색하세요.

와인 스타트업, 바인박스(Vinebox), 590만 달러 규모의 기금 모집.

와인 스타트업, 바인박스(Vinebox), 590만 달러 규모의 기금 모집.

마시자 매거진 2019년 1월 14일

사진 출처 : https://www.getvinebox.com/

와인 비즈니스(Wine Business) 따르면 바인박스(Vinebox) 주식회사가 하빈저 벤처스(Harbinger Ventures) 주도하에 590 달러의 기금을 모았다. 기금은 샌프란시스코(San Francisco) 기반을 팀을 확장하고 그들의 온라인 배포를 확대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바인박스 주식회사는 바인박스(VINEBOX) 유주얼(USUAL) 브랜드의 모회사로 2016 레이첼 보도프스키(Rachel Vodofsky) 매트 듁스(Matt Dukes) 의해 출시되었다.

바인박스는 9개의 독점적인 와인을 특허받은 병을 통해서 회원에게 직접 보내는 분기별 구독 서비스이다. 이것은 그들의 회원이 와인 병을 소비하지 않으면서도 새로운 와인을 발견하고 자신의 취향을 찾을 있도록 해준다. 가장 좋아하는 와인을 병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연간 회원권은 72달러, 분기별 회원권은 79달러, 일회성 주문은 87달러에 제공된다.

또한 바인박스는 와인 달력인 ‘Twelve Nights of Wine’으로도 알려져 있다. 2016년도에 컨셉을 혁신한 후에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며 3 연속 매진되었다.

유주얼은 특허받은 작은 사이즈 병에 프리미엄 와인을 배송하는 새로운 와인 서비스 브랜드이다. 소노마 카운티(Sonoma County) 레드 와인과 산타 바바라(Santa Barbara) 로제 와인을 6, 12, 24 포장으로 판매한다.

하빈저 벤처스의 설립자인 메건 벤트(Megan Bent)우리는 레이첼과 매트가 와인 카테고리에서 구축한 것에 대해 믿을 없을 정도로 감명을 받았다. 그들이 단기적으로 달성한 것의 규모와 효율성은 정말 놀랍다. 바인박스는 상품, 브랜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매우 카테고리 내의 강력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렇게 유능한 팀의 다음 성장 단계에 함께 있어서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바인박스의 공동 설립자인 레이첼 보도프스키는바인박스와 유주얼은 좋은 품질의 와인을 재밌고 쉽게 접할 있게 만드는 것에 불과하다. 우리는 우리의 비전을 지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차세대 여성 기업가를 지지하는 기업인 하빈저 벤처스와 함께 있어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Tags:
마시자 매거진

인생이 목마를 땐, 마시자!

  • 1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