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와인과 각종 주류, 관련 기사를 검색하세요.

프랑스 와인, 중국으로 수입되는 와인의 대부분을 차지하다.

프랑스 와인, 중국으로 수입되는 와인의 대부분을 차지하다.

마시자 매거진 2019년 1월 29일

중국의 와인 시장 점유율에 따르면, 보르도(Bordeaux) 중국에서 가장 알려진 브랜드임을 확인할 있다. 조사 결과는 중국의 중산층과 상류층 소비자 2,000명을 대상으로 Wine Intelligence에서 실시한 무의식적 인지 조사를 통해 도출된 결과이다. ‘Numeri del Vino’라는 블로그에서 인용한 결과는 원산지에 대한 프랑스의 패권을 강조합니다. 지롱드(Gironde) 지역은 보르도에서 생테밀리옹, 그리고 메독에 이르기까지 각각 52%, 15%, 20% 인지도로 상위권을 차지하지만, 프랑스의 다른 지역이 치고 올라오고 있다. 지중해권 와인은 예로 들면 프로방스(Provence) 40%, 페이독(Pays d’Oc) 와인이 39%으로, 버건디(Burgundy) 38%, 샴페인(Champagne) 36%, 코트 (Cotes-du-Rhône) 33%보다 높다.

프랑스의 와인 지역은 높은 직종을 가진 소비자가 가장 자주 언급한 32 브랜드 절반에 해당합니다. 이것은 중국에서 유통되는 와인의 프랑스 와인 시장 점유율을 의미합니다. 호주 와인이 중국에서 상승세임에도 불구하고 호주의 와인 지역은 이탈리아 네 군데, 미국 두 군데 사이인 세 군데에 불과하다.

Source: Vitisphere

Tags:
마시자 매거진

인생이 목마를 땐, 마시자!

  • 1

You Might also Like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