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pe diem, Femme Fatale
카르페 디엠, 팜므 파탈
3.9 (11)
Casa Vinicola Luca
화이트 , 라이트-미디움 바디
12.5%
750ml
48,000원
48,000원 ~ 48,000원
Producer info.
카르페 디엠 Carpe Diem은 4세대인 Ion Luca가 2014년 가족 와이너리 기업으로 Casa Vinicola Luca를 설립한 후 만든 브랜드로써, 몰도바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토착 품종을 주력으로 사용하며, 일부 라인은 국제 품종으로도 양조한다. “We thrive in making fine wines that enrich the taste&soul” Carpe Diem 와이너리의 열정은 몰도바 전 와인 생산자의 귀감이 되고 있으며, 일본, 중국, 우크라니아, 독일, 오스트리아, 폴란드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수출하고 있다. WS통상이 선보이는 Carpe diem 라인은 아래와 같다. Carpe diem, Feteasca Alba 카르페 디엠, 페테아스카 알바 Carpe diem, Femme Fatale 카르페 디엠, 팜므파탈 Carpe diem, Feteasca Neagra 카르페 디엠, 페테아스카 네그라 Carpe diem, Cuvee 19/11 카르페 디엠, 뀌베 19/11 Carpe diem, Bad Boys 카르페 디엠, 배드 보이즈
Product info.
미디움 레몬 컬러로 사과, 배, 아카시아 꽃 향이 화사하다. 서양 사과, 숭도 복숭아, 플로럴한 향이 입에서도 잘 전달되며, 프레쉬한 산도와 중간 이상의 여운이 매끄럽게 이어진다. 연간 8,200병 생산 (2015 vin.) Portugal Wine Trophy – Silver * Tip. 카르페 디엠은 모든 레인지의 라벨에 각 와인의 개성과 스토리가 담긴 스틸 컷으로 라벨을 장식한다. 물론 카르페 디엠이라는 이름에 맞게 각 스토리 컨셉에 맞는 가장 흥분되고 즐거운 순간의 표정이 담기게 된다. 의미를 담은 특별한 날을 위한 와인으로 추천할 만 하다.
Mashija Reviews
이 와인은 몰도바의 대표 화이트 품종, 페테아스카 레가라와 페테아스카 알바가 사용되었다. 페테아스카 알바는 복숭아, 열대 과일 풍미가 특징인 아로마틱한 품종이며, 이 품종과 그라사(Grasa)의 자연 교배종인 페테아스카 레가라는 대부분 신선하고 드라이하며 기분 좋은 산도와 복합적인 풍미를 보여주는 와인으로 생산된다. 페테아스카는 루마니아어로 ‘아가씨(maiden)’를 의미하며, 알바는 ‘white’, 레가라는 ‘royal’이라는 뜻이다.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