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live Grovo Chardonnay
다렌버그 올리브 그로브 샤르도네
2016 : IWCB Gold
Producer info.
다렌버그는 남호주 대표 부띠끄 와이너리로, 전통적인 양조 방식을 고수하면서도 쉬라즈 & 비오니에를 블랜딩 하는 파격적인 시도와 스토리를 담은 독특한 제품명 등 호주에서는 독창성과 창의성을 인정받고 있는 와이너리이다. 다렌버그는 남호주 지역 프리미엄 레드 와인 생산지로 유명한 맥라렌 베일에 위치해 있으며 1912년 조셉 오스본(Joseph Osborn)에 의해 설립되어 현재까지 가족경영으로 운영되고 있다. Australia's First Fmailies of Wine (호주 가족 경영 와이너리)의 12개 와이너리 중 하나로 호주 와인 역사를 반영하는 와이너리로 인정받고 있으며 와인 & 스피릿(Wine & Spirit) 매거진으로부터 올해의 100대 와이너리로 총 4회 선정, 디켄터(Decanter) 매거진으로 부터 2017년 올해 방문해야 할 와이너리로 선정되었다. 레이블의 레드 스트라이프가 특징인 프리미엄 와이너리이다.
Product info.
1840년대 유럽 이민자들은 유럽에서 올리브 나무를 가져와 심었는데, 샤르도네 포도밭 중간중간에 올리브 나무가 심어져 있어 그 특징으로 지어진 와인 이름이다. 모던한 샤르도네 스타일로 오크 숙성에서 오는 바닐라 향과 견과류 향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모던한 샤르도네 스타일로 7개월간의 오크숙성으로 바닐라, 스파이스, 구은 넛츠의 향이 난다. 입 안에서는 부드러운 크리미함과 꽃향기를 느낄 수 있으며 끝에서 느껴지는 바닐라 향이 부드럽게 이어진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