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Product info.
[제품 특징]
에스테이트 피노누아는 윌라멧 밸리의 서늘한 기후를 피노누아의 생장에 맞춰 보다 온화하게 보완하여 만든 대표작으로 이러한 노력이 브로들리 와인의 차별성을 만들어냈습니다. 특히, 2015빈티지는 1981년부터 경작해온 오래된 빈야드의 잠재력이 한껏 발산된 셀렉션으로 질적인 측면에서 완성도가 높은 해였습니다.
와인은 라즈베리, 체리의 과실향에 흙먼지 내음이 실려있습니다. 카다멈, 시나몬, 클로브와 같은 향신료의 은은한 후추향이 스치고, 라즈베리, 체리와 같은 붉은 과실에 절묘하게 스파이시 향이 입혀져 유순한 산미와 실키한 타닌이 피니쉬를 장식합니다.
[푸드 페어링]
후추를 곁들여 구운 오리요리나 아시아고 치즈를 넣은 치킨 소시지, 마일드한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로티니 파스타와 함께하면 좋습니다.
Mashija Reviews
미국 오리건은 최근 피노 누아 최고의 재배지로 주목받고 있다. 태평양에 노출된 입지 조건으로 서늘하며 맑고 건조한 날씨가 유지되는 천혜의 자연조건을 보이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오리건에서 가장 유명한 윌라멧 밸리(Willamette Valley) AVA는 캐스케이드 산의 서부에 위치하며, 오리건에서 와인 양조장과 포도밭이 가장 많이 밀집된 지역이다. 이 와인은 윌라멧 밸리에서 피노 누아만을 연구하고 피노 누아만을 생산하는 뚝심 있는 피노 홀릭의 작품이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