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BORN TO BE DIFFERENT
더 프리즈너 와인은 2000년 데이브 피니(Dave Phinney)에 의해서 시작 되었다.
강렬한 이미지로 눈을 사로잡는 데이브 피니 와인의 라벨은 18,19세기 스페인 미술을 대표하는 화가, 프란시스코 고야(Francisco Goya)의 작품이다. 데이브 피니의 어린 시절, 부모님이 선물로 주신 고야의 작품을 라벨에 반영시켜 가족과의 소중한 기억을 다시 한번 와인에 담았다.
시선을 사로잡는 이미지와 잘 만들어진 프림엄 와인의 맛이 The Prisoner 와인을 '와인 스펙테이터(Wine Spectator) 100대 와인'에 선정되도록 한 요인 이기도 하다.
더 프리즈너 와인 컴퍼니의 5가지 와인 라벨은 모두 예술적인 뜻을 담고 있다.
Product info.
까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80%, 쁘띠시라(Petite Sirah), 시라(Sirah), 진판델(Zinfandel) 20%
오래된 포도나무의 가지를 꺾어 (Cutting) 새 포도나무를 번식시키는 방법에서 영감을 받아 이름을 짓게 되었으며 라벨에도 까베르네 소비뇽의 포도나무 가지를 그려 넣었다.
블루베리 , 검은 체리 그리고 코코아의 첫 인상이 부드럽게 느껴진다. 신선한 갓 볶은 커피, 블랙커런트, 바닐라 빈, 향신료 그리고 야생 베리의 맛이 다채롭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