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아우렐리오 몬테스는 명실상부하게 칠레 최고의 와인 마에스트로이며, 스타 와인메이커입니다. 그는 마치 지관이 명당 자리를 기가 막히게 찾아내듯 최고의 포도밭 후보지를 본능적으로 가려내는 비범한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그 땅으로부터 최고의 포도를 얻고, 다시 그 포도로부터 얻어낼 수 있는 최고의 것들을 고스란히 와인으로 담아내는 솜씨에 있어서 예술적 경지에 이른 인물입니다.
뛰어난 모험심과 도전 정신의 소유자이기도 한 그는 칠레에서 이룩한 수 없이 많은 성공에만 만족하지 않고, 2002년 안데스 산맥의 반대편인 아르헨티나로 눈을 돌려 새로운 와인을 탄생시켰고, 그 와인을 “카이켄”이라 이름 지었습니다.
카이켄은 칠레 원주민의 언어로 안데스 산맥의 양편 (즉, 칠레와 아르헨티나)을 오가며 사는 오리를 뜻하는데, 이 와인의 독특한 이중적 아이덴티티를 설명할 수 있는 최상의 이름이라 하겠습니다.
Product info.
전통적인 샴페인 제조방식으로 만들어져 2년여 간의 병숙성을 마친 후 출시되는 이 와인은 미묘한 골드 컬러와 함께 오랫동안 지속되는 샴페인에 견줄 만한 섬세한 기포를 지니고 있습니다.
청사과와 함께 가벼운 버터, 동시에 느껴지는 미네랄 풍미가 와인의 여운을 강조합니다 이 와인의 우아한 바디감과 구조감은 피노 누아 품종으로부터 얻어지며 완벽하게 균형 잡힌 생생한 산도와 당도는 와인에 훌륭한 개성을 부여합니다. 토스트, 아몬드의 풍미와 함께 길게 이어지는 피니쉬를 즐겨보세요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