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칠레가 만든 최고의 프리미엄 와인, Montes!
전세계의 와인 애호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와인 강국으로 떠오른 칠레,
그 중에서도 몬테스 와이너리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냅니다.
1988년 열정적인 와인메이커 몬테스, 꿈 많은 해외담당 더글라스 머레이,
그리고 재무담당 알프레도, 그들은 칠레가 가진 천혜의 기후와 와인메이킹의 잠재력을 한데 모아 ‘칠레 최고의 프리미엄 와인’을 만들 날을 꿈꾸며 와이너리를 세웁니다.
현재 110여개국에서 널리 사랑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900만병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 단일 브랜드로는 최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국민와인 입니다.
Product info.
이 와인은 몬테스의 Apalta Estate에서 자란 포도로 만들어졌으며. ’99년 빈티지로 알파 시리즈에 늦게 합류한 편이나 알파의 새로운 영역을 성공적으로 개척하였습니다.
프랑스 오크통에서 1년 숙성을 거치며, 단 1회의 가벼운 여과를 거쳐 짙고도 풍성한 맛을 병 속에 담았습니다. 짙은 루비-레드 빛깔에 매우 아름답고 유혹적인 커피, 넛멕(Nutmeg), 검은 체리의 향을 자랑하며 기분 좋을 정도의 그을린 향과 약간의 가죽 향도 느낄 수 있습니다.
완숙한 검은 자두의 진한 맛과 석쇠로 구운 육류와 같은 맛도 함께 찾아볼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재질감이 뛰어난 탄닌과 훌륭한 발란스, 긴 여운으로 상당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