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나파 밸리 최고의 와인메이커로 평가 받으며 케이머스 와이너리를 이끌고 있는 척 와그너(Chuck Wagner)의 아들 조셉 와그너(Joseph Wagner)는 아버지의 명성에서 벗어나 2002년 캘리포니아 코스트 지역에서 새로운 와인을 만들어냈습니다.
지역 원주민 언어로 해변(Coast)을 의미하는 메이오미(Meiomi)라는 이름답게 캘리포니아 해안가에 위치한 소노마 카운티(Sonoma County), 몬테레이 카운티(Monterey County), 산타 바바라 카운티(Santa Barbara County) 3지역의 포도를 블렌딩하여 와인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히 와이너리를 대표하는 피노 누아의 경우 첫 빈티지부터 전형적인 미국 피노 누아와 다른 독자적인 스타일의 와인을 생산하여 미국 레스토랑 오너들이 선정한 최고의 By the Glass Wine으로 선정되며 매 빈티지 마다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Product info.
뜨거운 태양과 시원한 바다의 바람으로 인해 잘 익은 과실만을 선별하여 양조를 시작합니다.
스틸탱크에서 젖산발효를 진행하며, 프렌치 오크에서 숙성을 진행합니다. 이 과정에서 메이오미 샤도네이 만의 독특한 캐릭터가 만들어 집니다.
부드럽게 레몬과 복숭아의 향이 층층이 겹쳐 느껴지며, 커스타드 크림의 달콤한 향이 코를 즐겁게 해줍니다. 풍부한 맛과 향이 입안에서 느껴지다가 깔끔한 미네랄의 피니쉬가 입안을 깔끔하게 헹궈줍니다.
[각 빈야드의 샤도네이 특징]
▶소노마 카운티(Sonoma County)
: 익힌 사과와 배 & 헤이즐럿의 향, 유연한 텍스쳐
▶ 몬테레이 카운티(Monterey County)
: 잘익은 복숭아의 향, 진한 미네랄의 텍스쳐
▶ 산타 바바라 카운티(Santa Barbara County)
: 구운 파인애플과 열대과일의 향, 향신료의 느낌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