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selgrove, Vine Sean
하셀그로브, 바인션
4.1 (21)
Greg Clack
레드 , 미디움-풀 바디
14.5%
750ml
40,800원 ~ 47,200원
JH: 95 Wine Orbit: 93
Producer info.
하셀그로브 와이너리 Haselgrove는 호주의 여러 와인생산지 중에서 최고의 쉬라즈 와인 생산지로 잘 알려진 맥라렌 베일 McLaren Vale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0 헥타르의 쉬라즈, 까베르네 소비뇽 밭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평균 수령 60년 이상의 고목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셀그로브 와이너리는 1981년 설립되었고, 1999년부터 자체적으로 와인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소량의 생산량이지만 집중도 있는 뛰어난 품질의 와인을 생산하고 있으며, 각각 특유의 떼루아와 빈티지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와인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호주 최고의 와인 평론가인 제임스 할리데이 James Halliday에게 수 년간 최고 평가인 별 5개 (★ ★ ★ ★ ★ )를 받고 있는 와이너리 입니다.
Product info.
생기 돋는 루비 빛깔을 띄며, 바인션은 오직 올드바인에서 나온 포도로만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각종 허브향, 민트, 블랙베리등 다양한 향들이 입안 가득 퍼지며, 그르나슈 100%라고 느껴지지 않은 타닌감과 바디감이 느껴지는 와인입니다.
Mashija Reviews
스페인에서 진화한 품종으로 알려진 그르나슈(Grenache)가 프랑스와 스페인의 뒤를 이어 최근 반짝반짝 빛나고 있는 국가는 호주다. 호주의 따뜻한 기후는 열을 좋아하는 만생종인 그르나슈의 재배를 위한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데, 특히 호주 애들레이드 남쪽의 맥라렌 베일(McLaren Vale)은 더운 여름과 따뜻한 겨울, 낮은 습도, 시원한 바닷바람이 어우러져, 진한 과일 아로마와 강렬한 풍미의 부드럽고 완숙된 타닌을 보여주는 그르나슈 생산지로 명성이 높다. 이 와인을 생산하는 하셀그로브(Haselgrove)는 소량의 생산량이지만 집중도 있는 뛰어난 품질의 와인을 생산하며, ‘맥라렌 베일의 다크호스’로 인정받는 와이너리다. 하셀그로브 레인지 가운데 최고의 퀄러티를 자랑하는 와인들로 구성된 Origin 시리즈에 속하는 이 와인은 올드바인에서 나온 포도만을 사용한 그르나슈 100% 와인이다. 조연이 아닌 원탑 주연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그르나슈의 뛰어난 연기를 감상할 차례다.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