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ERIA SAPERAVI
이베리아 사페라비
3.8 (8)
KTW(Kakhetian Winemaking Traditional)
레드 , 미디움 바디
12%
750ml
29,000원
29,000원 ~ 29,000원
Producer info.
KTW(Kakhetian Winemaking Traditional) KTW는 19세기 80년대에 Guria의 Askana 마을에서 최고의 와인 저장고 중 하나를 설립 한 Antimoz Chkhaidz와 관련이 있습니다. 독특한 와인 chkhaveri는 거기에서 유래합니다. 와인 메이커는 조지아 내에서뿐만 아니라 유럽 국가에서도 그 뛰어난 제품으로 유명해졌습니다. Antimoz Chkhaidze의 와인 저장고에서 발견 된 가장 오래된 qvevri(조지아 전통 항아리;와인의 발효와 숙성이 동시에 진행)는 1880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2001년 "KTW"는 오래된 가족 전통을 기반으로 설립됐었습니다. KTW는 고대에 일어난 전통을 보존하고 지속합니다. KTW의 핵심 방향은 동부 및 서부 조지아와 조지아 브랜디 및 전통적인 조지아 차차(포도 찌꺼기를 증류한 증류주, 그라파와 유사) 뿐만 아니라 독특한 포도 품종에서 고품질의 와인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중국, 프랑스, 영국, 홍콩 등 전 세계 17개국으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프로바인, 비넥스포에 매년 참가하고 있습니다.
Product info.
⦁Red/dry ⦁도수: 12% ⦁원산지: 조지아 ⦁품종: 사페라비 조지아 옛 왕국의 이름인 이베리아(Iveria)브랜드. 마이크로 존인 ‘무크자니’와 ‘텔리아니’의 엄선된 사페라비 품종. 러시아 전역에 폭 넓게 판매. 중간정도이 탄닌감, 암적색, 풍부한 아로마와 발랄한 플로랄 향.
Mashija Reviews
조지아는 무려 8천 년에 이르는 와인 역사를 가진 와인의 본고장으로, 아직도 바닥이 뾰족하게 생긴 큰 도자기 항아리, 크베브리(Qvevri)를 이용한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하는 곳들이 많다. 이 와인은 조지아가 자랑하는 500여 종의 토착 품종 중에서도 ‘조지아 와인의 왕’이라 불리는, 가장 대표적인 적포도 품종 사페라비(Saperavi)로 만들었다. 사페라비는 강렬한 색과 톡 쏘는 산도를 느낄 수 있으며, 산뜻한 붉은 과실이 부드러운 타닌과 만나 편하게 즐기기 좋은 와인으로 생산된다.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