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I DE FLORS CAVA BRUT NV
까미 데 플로르 까바 브뤼 NV
4.3 (8)
Josep Masachs
화이트 스파클링 , 라이트-미디움 바디
11.5%
750ml
35,000원
35,000원 ~ 35,000원
Producer info.
마사치(Masach) 패밀리는 로마 시대부터 와인 산지로 유명했던 빌라프랑카 델 페네데스(Vilafrance del Penedes)에서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설립자 조셉 마사치 요라크(Josep Masach Llorach)는 어린 시절부터 포도 재배에 헌신하며, 20대에 Cava Masachs를 설립하여 가족과 지인들을 위한 스파클링 와인을 생산했다. 이후 그의 아들 조셉 마사치 후베(Josep Masach Juve)는 아버지의 유지를 이어받아 전통 방식의 까바를 양조하며 계속해서 품질을 향상 시켜왔다. 1977년 후베의 자녀들인 호셉(Josep)과 호안(Joan)은 이 가족경영 와이너리에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만들고, 선대에서 내려오는 까바 양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새로운 라인의 까바를 출시하기에 이른다. 이후 까바들은 점점 더 좋은 품질을 보이며 스페인 국내 시장과 수출 시장에 첫 선을 보이게 된다. 높아지는 수요에 발 맞추기 위해 할아버지가 세웠던 작은 양조장을 떠나, 1985년 몬사라(Monsarra)에 새로운 와이너리를 세우고 현대적인 설비를 도입하여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었다.
Product info.
초록빛의 띄는 옐로우 컬러. 우아하게 오래 동안 지속되는 버블과 밝은 컬러가 아름답다. 꽃, 잘 익은 과실 그리고 열대 과일의 부드러운 아로마가 느껴지며,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의 풍미와 부드러운 버블이 아주 잘 어우러진 와인이다. 식전주로 가장 잘 어울리며, 가벼운 전채요리와, 해물요리, 파스타 등과도 좋은 궁합을 보여준다. Cami de Flors는 “꽃길”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응원과 격려의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에 아주 좋은 와인입니다.
Mashija Reviews
뽀글뽀글 쉼 없이 올라오는 기포와 기분 좋은 청량감을 만끽할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은 축하의 자리에 빠질 수 없는 필수템이다. 결혼을 통해 인생이라는 긴 여정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하는 두 사람을 위해 이 와인을 추천한다. 화사한 꽃들이 만개한 레이블에서 알 수 있듯이, 와인의 이름은 스페인어로 ‘꽃길’을 의미한다.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커플의 앞길에 꽃길만 펼쳐지길 바라며,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와 부드러운 버블을 즐겨보자.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