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샤토 라 프랑스는 보르도 중심부에서부터 생테밀리옹까지 이어진 전역에 걸쳐 보르도 수페리에로는 가장 넓은 포도원을 소유하는 곳입니다. 19세기부터 현재까지 전통 방식을 고수하며 전체 90 헥타르의 빈야드에서 보르도 수페리에 루즈와 드라이한 보르도 화이트 와인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1930년까지 Quinsac Family에 의해 유지되어오던 와이너리는 La France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명명되었고 2009년 새로운 주인인 Mottet Family를 만나면서 그 퀄리티가 높아져 국제 와인 대회에서 많은 상을 받고 있습니다. 양조 시 중력을 활용하여 기계를 이용한 펌프 방식을 대신하며 과실의 부드럽고 신선한 아로마를 와인에 그대로 부여합니다. 따사로운 햇살을 받고 자라나는 포도들을 축복하듯 아침이 밝아오는 것을 알려주는 수탉이 12m의 거대한 조각물로 탄생하여 포도원의 정중앙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이 조각상은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조각가 Georges Saulterre가 와이너리의 명성에 걸맞도록 특별히 1년이라는 시간을 거쳐 제작해준 작품이라는 데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Product info.
<아침 이슬처럼 상쾌한 보르도 화이트>
와이너리의 대표 레인지 와인인 샤토 라 프랑스 블랑은 신선한 열대 과일의 풍미와 함께 흰 꽃의 아로마가 더해져 풍부한 산도와 깔끔한 미감을 선사하는 드라이한 화이트 와인입니다.
*블렌딩 : 53% Semillon, 39% Sauvignon Blanc, 8% Sauvignon Gris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