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피스포트의 거장 하트 가문은 기원은 1337년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700년의 역사를 눈앞에 두고 있는 하트 가문은 또 독일에서 최초로 시민계급에 의해서 운영되던 와이너리에 속하는데, 현재의 와이너리 라인홀트 하트(Reinhold Haart)는 1920년대 초에 요젭 하트(Josef Haart) 와이너리가 일곱 형제자매에 상속되면서 테오 하트(Theo Haart)씨는 2004년 부터 가이젠하임에서 양조학을 공부를 마친 아들 요하네스(Johannes)와 같이 와인생산을 하고 있다.
Product info.
골드트롭휀 포도밭은 모젤 지역 최고의 특급밭 중 하나이다. 진흙질, 롬질의 회색 점판암을 주로 이루고 있으며, 덥고 건조한 기후에도 포도밭 위쪽에 위치한 나무들 덕분에 물 공급이 원활히 이루어지는 곳이다. 핵타르당 50 hl의 매우 적은량을 만들어 내어 집중도가 매우 뛰어나다.
품종 : Riesling 100%
생산지역 : Goldtröpfchen,Piesport, Mosel, Germany
양조 : 전체 손수확을 하며 자연효모를 이용하여 발효를 시킨다. 수확 후 8개월 동안 긴 발효를 거친 후 병입 된다. 와인의 고유함을 지키기 위해 최소한의 작업을 거쳐 와인을 만들어 낸다.
< 테이스팅 노트 >
COLOR : 투명하고 맑은 볏짙 색상
NOSE : 우아하고 풍부한 복숭아와 패션프루트의 아로마와 프레시한 아로마가 매우 인상적이다. 복합적인 과실의 느낌과 블랙커런트, 레드베리, 스파이시함이 돋보인다.
MOUTH : 미네랄과 산도가 당도와 잘 밸런스를 이룬다. 우아하고 긴 피니쉬가 인상적이며 10년 이상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FOOD MATCHING : 매콤한 향신료를 곁들인 요리와 잘 어울리며 숙성후에는 모든 음식과 잘 매칭할 수 있는 와인이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