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W는 1983년 설립되었다. 철저한 와인선별 작업과 수작업을 통해서 높은 품질의 젝트와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168개 전 세계 스파클링 와인 블라인드 테이스팅 대회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으며, 독일 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생산자로 자리를 잡았다. 현재 장인 아돌프 슈미트씨는 모젤 와인 협회 명예회장직을 맡고 있다.
Product info.
작품명 : 무너뜨릴 벽은 많다.
베를린 장벽은 무너졌지만 세상에는 무너져야 될 장벽들이 늘 존재한다. 우리의 정원에서 이웃집과의 경계를 표시하는 가로막힌 담을 허물고 있는 다양한 모습의 아이들을 담았다.
국가와 지역간의 단절, 인종간의 단절, 국가간의 갈등을 모두 허물고 싶은 작가의 마음을 팝 아트적으로 표현해낸 작품
1989년 독일 분단의 상징 베를린 장벽이 붕괴되고 남겨진 1.3KM 길이의 장벽에 세계에서 가장 길고 오래된 야외 갤러리, East Side Gallery 이스트 사이드 갤러리가 조성되어 있다.
베를린 장벽은 매년 베를린을 방문하는 수백만 명의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이다.
갈등과 분단의 상징물인 베를린 장벽에 전 세계 화가들이 그린 105점의 작품들은 자유와 평화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다. 한국을 사랑하는 독일 모젤와인 생산자 SMW의 아돌프 슈미트 대표와 베를린 East Side Gallery의 협업으로 탄생한“Berlin Wine”은 통일국가가 된 독일과 전 세계 마지막 분단국가인 한국에서 동시 출시되어 자유와 평화를 갈망하는 우리들에게는 더욱 뜻 깊은 와인이다.
지역 : Mosel 모젤
품종 : 100% 리슬링
타입 : Feinherb (off dry)
레몬, 푸른 사과 신선한 시트러스계열의 과실향이 주 특징을 이루며, 산뜻한 미네랄의 터치가 느껴진다.
맛은 파인헤릅, 즉 미디엄 드라이로, 부드러운 산미에 잔당의 밸런스가 훌륭한 와인이다. 음식 매칭에서도 다양한 요리와 매칭할 수 있는 데일리 와인이며, 그냥 솔로로 마시기에도 편한 와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