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er Goulart, Coral Rose
로저 구라트, 코랄 로제
JS 90, KWC Gold Medal
Producer info.
1860년으로 역사를 거슬러 오르는 명문 까바 생산자 '로저 구라트'는 페네데스 지방 Saint Esteve Sesrovires (셍 에스테베 세스로비레스)에 위치한 명문 까바 생산자이다.
로저 구라트는 스페인에서 가장 오래된 까바 생산자 중 하나로, 1919년에 완공된 지하 30미터 깊이에 1Km 길이의 까브를 보유 하고 있으며 항시 섭씨 14도를 유지할 수 있는 이곳에서 발효부터 숙성 및 저장까지 모든 공정을 진행하여 왔다.
프랑스의 샹파뉴(Champagne) 지방에서 생산되는 샴페인에 매료되었던 Josep Canal은 1882년 전통을 자랑하고 가장 세련되며 정성을 들여 만들어지는 샴페인 제조법을 엄격하게 따르는 스파클링 와인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로저 구라트의 모든 생산과정은 손으로 이루어지며, 매년 최고 품질의 포도만을 손으로 선별 수확하여 지하 까브에서의 숙성 및 2차 발효 과정도 모두 손으로 이루어진다. 때문에 로저 구라트 까바는 고가의 샴페인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빈티지가 표시된 고품질 스파클링 와인으로 볼 수 있다.
Product info.
- 로저 구라트의 신상품 로제 까바
-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 일본, 미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출시된 빈티지 까바
- 벚꽃이 연상되는 연분홍(Soft Pink)의 산뜻하고 세련된 컬러
로저 구라트가 새로 출시한 코랄 로제는 신선한 스파클링 와인을 선호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연분홍(Soft Pink) 컬러의 빈티지 까바로 매우 신선하고 향기로운 캐릭터가 인상적이다. 총 9개월의 숙성 기간 중 50일간 Lees와 접촉하며 30미터 깊이의 까브에서 복합미를 더해간다. 연간 24,000병만을 생산하며 유행에 민감한 한국과 일본, 미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아이템이다.
Mashija Reviews
이 와인은 스페인에서 트레디셔널 방식으로 생산하는 스파클링 와인, 까바(Cava)다. 로제 까바는 가르나차, 피노 누아, 모나스트렐 등의 적포도 품종을 주로 사용한다. 스페인의 대표 품종 중 하나인 가르나차는 껍질이 얇고 높은 알코올 도수와 부드러운 타닌, 붉은 과일 풍미를 지니며, 로제 와인에 널리 활용된다. 명문 까바 생산자 ‘로저 구라트’가 유행에 민감한 한국과 일본, 미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코랄 로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벚꽃이 연상되는 산뜻하고 세련된 연분홍 컬러로 디자인되었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