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al Garcia Vinho Verde Sparkling Rose
까잘 가르시아 비뉴베르데 스파클링 로제
4.3 (16)
Aveleda
로제 스파클링 , 미디움 바디
11%
750ml
38,000원
32,500원 ~ 37,000원
2018 '대한민국 주류대전' 스파클링 부문 대상 수상
Producer info.
1870년 Pedro Guedes에 의해 설립된 와이너리로 Guedes Family가 6세대에 걸쳐 운영하고 있으며 16세기 초부터 양조가 이루어진 기록이 남아 있다. 와이너리의 근로자들은 회사가 제공하는 80개의 집에서 생활하면서 근무한다. 1870년 최초의 병 입 와인을 시작하였고, 1888년 베를린 올림픽에서 처음으로 금메달을 수상, 이듬해인 1889년 파리 박람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하였다. 1939년 비뉴베르데 최초로 병입된 와인이 판매 되기 시작하였다. Vinho Verde 중심지역에 위치한 204ha의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으며 16세기 포르투갈 왕 King John IV의 즉위식이 있었떤 건물의 창문은 와이너리 정원에 설치 되어있다. 희귀한 나무와 꽃들로 가득한 300년 역사의 정원으로 Int'l Best of Wine Tourism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Product info.
샤맛 방식으로 선별된 포도를 저온에서 장시간 2차 발효한다. 옅은 루비색을 띠며 레드 베리와 산딸기, 꽃향이 나고 청럄감을 주는 섬세한 버블과 지속적으로 터지는 신선한 피니쉬가 일품이다. 새우찜, 해산물구이, 스시등과 매우 잘 어울린다. 2018 '대한민국 주류대전' 스파클링 부문 대상 수상
Mashija Reviews
‘어린 와인’이라는 의미의 비뉴 베르데(Vinho Verde)는 포르투갈의 도우로 밸리(Douro Valley)에 위치한 서브 지역 9곳으로 구성된 지역명이자, 숙성 또는 장기 보관하지 않고 빠르게 소비하는 와인 스타일을 의미한다. 가볍고 신선한 매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조화로움을 보여주며, 합리적인 가격 또한 비뉴 베르데의 매력 포인트다. 여기에 아름다운 핑크 색과 청량감을 주는 버블의 매력이 더해진 이 와인은 토착 품종 비냐오(Vinhão), 보라쌀(Borraçal), 아잘 틴토(Azal Tinto)가 블렌딩 되었다. 이 지역에서 가장 많이 식재되는 비냐오는 붉은색의 과육을 가진 독특한 품종이며, 보라쌀은 매우 두꺼운 껍질을 지녀 깊은 컬러와 강렬한 타닌을 부여한다. 또한, 아잘 틴토는 높은 산도와 상큼한 레드 베리 풍미를 더 해준다. 이 와인을 생산하는 아벨레다(Aveleda)는 1870년에 설립되어 6세대에 걸쳐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80여 개국에 수출하는 비뉴 베르데 와인의 최대 수출업체다. 수많은 분야에서 ‘최초’와 ‘최고’의 타이틀을 가진 와이너리지만, 오랜 역사의 영광과 함께 유연하고 트렌디함도 보여주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비뉴 베르데의 매력을 끌어모아 이 한 병에 꾹꾹 눌러 담았다. 맘껏 즐겨보자!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