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ohr Hilltop Paso Robles Cabernet Sauvignon
제이로어 힐탑 빈야드 파소로블 카베르네 소비뇽
0.0 (0)
J.Lohr Vineyards & Wines
레드 , 풀 바디
2015
14.6%
750ml
99,000원
WE 91
Producer info.
1974년, 설립자 Jerry Lohr에 의해 설립된 제이로어 와이너리는 지난 2014년에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는 ‘J.Lohr 40th Anniversary’ 리미티드 에디션 와인을 런칭함으로써 미국 와인시장의 성장의 궤와 함께 한 것을 자축하였다. 공식적으로 소유주가 빈야드를 소유하고 와인을 자체 생산하는 ‘Estate Grown’ 와인 브랜드로서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가족 경영의 와이너리이다. 이는 영국의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잰시스 로빈슨의 저서 와인 아틀라스에서 이 지역 ‘몬테레이, 파소로블의 큰 손 와이너리'라고 표현한 것에서도 확인 된다. 독립적으로 J.Lohr 크루즈도 운영하고 있다. 설립자 Jerry Lohr는 미국의 저명한 와인 매체 ‘Vineyard & Winery Management’에서 ‘The 20 most admired people in the North American Wine Industry’로 소개 되고 있고, 세계적인 유통 실적으로 많은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Wine Enthusiast로부터 ‘Winery of the Year 2010’을 수상하였고, San Francisco International Wine Competition에서도 역시 ‘Winery of the Year 2010’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 2013년에도 ‘Winery of the Year 2013’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6년 Wine Enthusiast 선정 ‘American Wine Legend’에 이름을 올리며 그 존재가치와 탁월함을 입증하였다. 이들은 미국에서도 가장 유명한 생산지인 Napa Valley의 St. Helena AVA, Monterey A.V.A, Paso Robles A.V.A 세 곳에 빈야드와 양조장 즉 와이너리를 소유하여 연간 백 만병의 와인을 생산하고 있고, 특히 세계 3대 와인 리테일인 LCBO(Liquor Control Board of Ontario)에 따르면 2011년 부터 지난 해 10월까지 누적 판매량으로 최다 판매량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정부로부터 캘리포니아에서 최초로 유기농 인증인 ‘Sustainable’인증을 받은 와이너리로서 경작과 양조에 가장 많은 양의 태양광 에너지를 사용하는 와이너리다.
Product info.
95% 카베르네 소비뇽, 4% 말벡, 1% 쁘띠베르도 225L 보르도 바리크에서 18개월간 숙성 남 캘리포니아의 나파밸리라 불리는 파소로블스 AVA의 으뜸되는 생산자 제이로어 와이너리의 싱글 빈야드 시리즈 와인이다. 풀바디의 농익은 검은 과실풍미와 부드러운 향신료가 가득하며, 플럼(서양자두)와 다크 초콜렛, 헤이즐넛과 에스프레소의 2,3차 향들이 가득하다. 발효 후 추출을 통한 양질의 탄닌이 잘 녹아들어져 있고, 높은 산미와 더불어 균형잡힌 구조감을 보여준다.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