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Product info.
[타입(Dosage)] Brut
[제품특징] 그랑 뀌베는 평균 40년 이상의 포도나무에서 수확되어 아무런 가당없이 레이트 하비스트의 방식에 따라 천연 감미로만 만들어집니다. 와인의 엘레강스한 노즈는 파인애플, 망고 등의 이국적인 열대과일의 달콤함과 함께 허브가 가미된 빵 껍질의 향을 자아내고, 팔렛에서는 잘 익은 흰 과육과 따끈한 패스트리의 뉘앙스를 가지며 농밀하면서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와인의 버블은 이 스페셜 뀌베의 기품을 보여줍니다.
[푸드 페어링] 단독 아페리티프는 물론 푸아그라, 아귀, 농어 등의 고급 정찬요리에 매칭이 훌륭하며, 코스 간의 혹은 코스 마무리의 소르베와도 잘 어우러져 세련된 파인다이닝에 빠져서는 안 될 와인입니다.
Mashija Reviews
샴페인과 동일한 트레디셔널 방식으로 만드는 크레망은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샴페인의 훌륭한 대체재로 알려져 있다. 크레망 드 루아르(Cremant de Loire)는 슈냉 블랑, 카베르네 프랑, 피노 누아, 샤르도네 등이 주로 사용되는데, 특히 슈냉 블랑 품종에서 오는 레몬, 모과, 배, 꿀, 카모마일 등의 독특한 풍미가 매력적인 와인이다. 이 와인은 늦수확 방식으로 재배하여 높은 당도의 포도를 사용하고, 24개월의 리(Lees) 숙성으로 우아하고 복합적인 풍미를 더했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