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Alceno 와이너리는 가족경영 와이너리이며 후미야 지역 중앙부에 위치하고 있다. 1870년부터 와인을 양조하였으며 후미야 지역 와인을 처음으로 교역한 곳이기도 하다. 와이너리는 1870년부터 토지를 소유하고있었고, 현재는 Bastida 가족의 소유이다. 새롭고 현대적인 테크닉을 접목시켜 양조 제조과정을 발전시킴으로 품질을 높였다.
안드레 바스티다 (Andres Bastida)는 와인분야에서의 40 년 동안 경력이 있으며, 후미야 지역을 여행하며 자신의 회사를 통해 포도를 구매하도록 지시할만큼 누구보다도 후미야 지역을 잘 알고 있다. 몇 년 전 후미야 지역에서 최고의 와인을 생산하겠다는 꿈을 꾸기 시작했다. Genio Espanol는 그의 꿈의 결과물이다.
Product info.
와이너리의 가장 높은 곳에서 600~800미터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석회질 토양에서 자란 최고의 포도 품종에서 얻은 신선하고 열대 과일의 향기로운 아로마와 함께 빛나는 옐로우 컬러의 이 와인은 10ºC에서 크리오 마세라션(Cryo maceration) 처리 과정으로 정교하게 만든다.
*Cryo maceration: 풍미를 발달 시키기 위해 분쇄 한 포도를 저온에서 발효 시키기 위한 와인 제조 기술
Tasting note:
빛나는 옅은 노란색. 강렬한 복숭아 아로마. 매우 균형잡힌 꽃과 열대 과일과 꿀의 향이 어울어진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