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info.
칠레가 만든 최고의 프리미엄 와인, Montes!
전세계의 와인 애호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와인 강국으로 떠오른 칠레,
그 중에서도 몬테스 와이너리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냅니다.
1988년 열정적인 와인메이커 몬테스, 꿈 많은 해외담당 더글라스 머레이,
그리고 재무담당 알프레도, 그들은 칠레가 가진 천혜의 기후와 와인메이킹의 잠재력을 한데 모아 ‘칠레 최고의 프리미엄 와인’을 만들 날을 꿈꾸며 와이너리를 세웁니다.
현재 110여개국에서 널리 사랑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900만병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 단일 브랜드로는 최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국민와인 입니다.
Product info.
깊고 강렬한 루비-레드 빛깔의 와인으로 칠레 최고의 프리미엄 레드 와인 생산지인 콜차구아 밸리에서 만들어진 카버네 소비뇽 와인입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 라벨’은 콜차구아 밸리 내에서도 아팔타와 마르치구에 포도밭의 가장 프리미엄 구획에서만 양질의 포도를 선별하였습니다. 또한, 기존 알파보다 수확시기를 일주일 연장하여 더욱 응축된 과실 아로마와 실키한 탄닌을 가지며, 몬테스 알파보다 4개월 더 긴 16개월 동안 프렌치 오크에서 숙성과정을 거쳐 토스티한 풍미와 크리미한 질감을 배가시켰습니다.
잔에 따르자마자 블랙베리, 블루베리, 자두 등의 완숙된 검붉은 과실향이 넘실대며 시럽으로 코팅된 체리와 무화과, 크렘 드 까시스 향이 은은하게 피어오릅니다.
감초 등의 달콤한 향신료는 토스트, 넛맥 등과 함께 와인에 복합미를 부여하고, 타바코, 모카 등의 다채로운 풍미가 신선한 과실 캐릭터와 함께 매우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입에서 느껴지는 구조감 또한 일품으로 풀 바디의 와인이지만 너무 무겁지 않고 우아한 탄닌이 길고 아름다운 여운으로 마무리됩니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