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ILLO DE MALUENDA Garnacha Vinas Viejas
카스티요 데 말루엔다 가르나챠 비냐스 비에하스
Producer info.
스페인의 칼라타유드(Calatayud)는 남동부의 후미야(Jumilla)와 함께 리오하의 뒤를 있는 프리미엄 와인산지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해마다 올해의 Best Wine 을 생산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말루엔다 (Maluenda) 와이너리는 칼라타유드 지역의 품질와인 리더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사이의 스페인 북동부에 위치한 칼라타유드(Calatayud)는 이베리코(Iberico) 산맥의 고지대에 중점적으로 와인산지가 형성되어 있으며, 말루엔다(Maluenda) 와이너리는 해발고도 850미터 위의 고지대에서 100% 올드 바인(Old Vine) 만을 재배하면서 품질와인의 기본을 갖추고, 카버네 소비뇽 같은 국제품종의 도입을 통해 현대적인 소비자들의 입맛에도 부합하는 스페인 와인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평균 수령 60년 이상의 오래된 포도나무는 깊고 우아한 풍미를 와인에 부여하며, 20도가 넘는 낮과 밤의 기온차는 말루엔다 와인만의 풍미와 산도를 뒷 받침해 줍니다. 전 세계에 277명만이 존재하는 와인전문가 Master of Wine(MW)이자 와인메이커인 노렐(Norrel)은 스페인에서 양조를 책임지는 유일한 MW 와인메이커입니다.
와인전문지 바커스(Bacchus)는 2008년 말루엔다(Maluenda) 와이너리를 최고의 칼라타유드(Calatayud) 와이너리로 선정한 바 있으며, 100% 올드 바인으로 만든 비냐 비에야스(Vinas Viejas)는 2008년에 가격대비 최고의 스페인 와인으로 선정된바 있습니다.
Product info.
평균 수령 60년 이상의 올드 바인(Old Vine) 가르나챠(Garnacha) 포도로 만들어지는 비냐 비에야스(Vinas Viejas)는 가격대비 최고의 스페인 와인으로 선정(2008년) 될 만큼 빼어난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해발고도 850미터 고지대의 점판암에서 비롯되는 깊이감과 미네랄의 느낌이 깔끔하며, 시멘트 탱크 발효 및 프렌치 오크통 숙성을 통해 부드러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붉은 체리빛에 익은 과실과 코코아, 말린 자두햐이 강렬히 납니다. 부드러운 타닌을 느낄 수 있으며 정향과 감초향과 함께 긴 여운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