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와인과 각종 주류, 관련 기사를 검색하세요.

캐나다 가수 사스 조단(Sass Jordan), 나이아가라(Niagara) 와인 런칭

캐나다 가수 사스 조단(Sass Jordan), 나이아가라(Niagara) 와인 런칭

마시자 매거진 2019년 1월 16일

사스 조단 / 사진 출처 : https://sassjordan.com/

해밀턴 스펙테이터(Hamilton Spectator) 따르면 캐나다 여성 가수 사스 조단(Sass Jordan) 나이아가라(Niagara) 와인 산업에 뛰어들었다. 영국에 태어난 조단은 “Tell Somebody” “Make You a Believer” 포함한 다양한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사스 조단은 바인랜드 에스테이트(Vineland Estates) 통해서 그녀의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브랜드를 런칭 하였다. “브랜드 애스 사스(Kick Ass Sass)’ 나의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연결되는 다른 방법이며, 우리 모두를 우리가 사는 땅을 연결하는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와인은 포도가 자라는 , 태양, 비의 에너지와 와인메이커의 사랑으로 가득 육감적이고 관능적인 액체다.”

처음에 그녀는 샤르도네(Chardonnay) 리슬링(Riesling) 품종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주장하여 와인메이커 브라이언 슈미트(Brian Schmidt) 애를 먹었다. 하지만 현재는 그녀의 화이트 와인에 품종이 사용되었다.

애스 사스 화이트 와인은 75% 샤르도네, 25% 리슬링을 블렌딩 하였으며, 레드 와인은 카베르네 프랑(Cabernet Franc) 품종으로 만들었다.

Tags:
마시자 매거진

인생이 목마를 땐, 마시자!

  • 1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