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턴 스펙테이터(Hamilton Spectator)에 따르면 캐나다 여성 록 가수 사스 조단(Sass Jordan)이 나이아가라(Niagara) 와인 산업에 뛰어들었다. 영국에 태어난 조단은 “Tell Somebody”와 “Make You a Believer”를 포함한 다양한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사스 조단은 바인랜드 에스테이트(Vineland Estates)를 통해서 그녀의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브랜드를 런칭 하였다. “브랜드 ‘킥 애스 사스(Kick Ass Sass)’는 나의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연결되는 또 다른 방법이며, 우리 모두를 우리가 사는 이 땅을 연결하는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와인은 포도가 자라는 땅, 태양, 비의 에너지와 와인메이커의 사랑으로 가득 찬 육감적이고 관능적인 액체다.”
처음에 그녀는 샤르도네(Chardonnay)와 리슬링(Riesling) 품종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주장하여 와인메이커 브라이언 슈미트(Brian Schmidt)가 애를 먹었다. 하지만 현재는 그녀의 화이트 와인에 두 품종이 사용되었다.
킥 애스 사스 화이트 와인은 75% 샤르도네, 25% 리슬링을 블렌딩 하였으며, 레드 와인은 카베르네 프랑(Cabernet Franc) 품종으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