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C Brouilly, Vielles Vignes
부루이, 비에이 빈느
4.2 (12)
Marcel Joubert (마르셀 주베르)
레드 , 미디움 바디
12.5%
750ml
50,700원 ~ 57,900원
Producer info.
Marcel Joubert (마르셀 주베르) Joubert 가문은 4대째 10헥타르가 넘는 와인 밭을 일구고 있습니다. 1972년 Marcel이 포도 밭을 맡은 이후, 30년에서 100년 오래된 포도 밭의 전통을 지키기 위해 유기농 농법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와인 숙성을 위해 어떠한 여과장치나 첨가물을 넣지 않고 천연 효모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Product info.
100% 가메. 화강암과 화산재에서 자란 70에서 100년 정도 된 포도 나무에서 손으로 수확하여 오크 통에서 6개월 간 숙성하였습니다. 가장자리에는 보랏빛나며 진한 루비 빛을 띕니다. 잘 익은 신선한 붉은 과일과 강렬한 땅의 향이 납니다. 산수유와 산딸기, 복분자의 아로마를 가지고 있으며 상쾌함이 오래 남아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길게 남는 끝 맛이 섬세하고 훌륭하게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언제든 쉽게 즐기기 좋은 와인입니다. 이 와인은 유기농 농법으로 재배한 포도로 만들어졌습니다. 최적 보관 온도는 14~16도 입니다.
Mashija Reviews
프랑스 보졸레 지역이라 하면, 가장 먼저 보졸레 누보를 떠올리기가 쉽다. 하지만 보졸레에는 또 하나의 핫한 연관 키워드가 있는데, 바로 내추럴 와인이다. 보졸레 지역은 내추럴 와인이 탄생하고, 지금도 가장 활발하게 내추럴 와인을 생산하고 있는 지역이다. 이 곳에서는 가메 품종이 보여주는 신선하고 상큼한 과실향을 뽐내며 마시기 편한 스타일을 많이 만날 수 있다. 이는 첨가물을 넣지 않아 오랜 숙성이나 보관이 어려워 푸릇푸릇함으로 마시는 내추럴 와인, 그 본연의 매력에 충실한 와인이라 할 수 있다.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