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와인과 각종 주류, 관련 기사를 검색하세요.

보르도 와인 거래에 환경 헌장이 소개되다.

보르도 와인 거래에 환경 헌장이 소개되다.

마시자 매거진 2019년 3월 11일

비티스피어에 따르면 보르도 와인 무역은 발암성, 변이원성 및 CMR(Carcinogenic Mutagenic And Reprotoxic)로 분류되는 농약을 단계적으로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두고 농양 잔류물을 줄이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합니다. UMB(Union des Maisons de Bordeaux)는 미디어의 부정적인 노출을 피하고자 직접적인 신청 접수는 지양하고 자발적으로 신청하는 멤버들에 한정해 환경 헌장 인장을 받았습니다.

살충제에 이용 관점에서 이 헌장은 CMR 농약의 종식을 목표로 합니다. 인간에게 해로울 것으로 의심되는 CMR 살충제는 2022년까지 제한될 것이고 2022년부터 2024년 사이에 무역업자들은 HVE(High Environmental Value scheme)에서 인증받은 배럴만 살 수 있게 됩니다.

이 헌장은 UMB 기술 위원회에 의해 소개되었으며, 무통 카데 브랜드(1,500헥타르의 포도밭에서 300명의 계약 포도 재배자)에 요구되는 사양과 일치합니다. 사양은 0 CMR(2018년 공급량의 75% 달성) 및 100% HVE(2019년 예정)를 규정합니다.

300개의 보르도 무역 회사가 적용 가능하지만, 이 헌장은 모든 회사가 적용 여부를 취사 선택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농약 잔류물 분석 요청은 언제든지 가능하고, 이 접근법은 전도유망한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이 헌장을 받아들였고 2019년 빈티지의 구매 규약에 그것을 통합할 예정”이라고 이봉 마우(Yvon Mau) 구매 담당 이사인 피에르 비유포스(Pierre Vieillefosse)는 말했습니다. 그는 50,000헥토리터의 보르도 와인을 150에서 200개 와이너리로부터 사들이고 있습니다.

Tags:
마시자 매거진

인생이 목마를 땐, 마시자!

  • 1

You Might also Like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