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와인과 각종 주류, 관련 기사를 검색하세요.

새로운 디캔터차이나닷컴 : 와인 12간지를 확인하세요

새로운 디캔터차이나닷컴 : 와인 12간지를 확인하세요

Decanter Column 2016년 2월 19일

새로운 디캔터차이나닷컴을 둘러보면 세계의 유명한 와인 생산자, 와인 전문 작가, 그리고 비평가들 중에 누가 자신과 똑같은 띠인지 확인할 수 있다.
음력 설날을 맞아 디캔터차이나닷컴을 새롭게 단장하면서 점점 늘어나고 있는 중국의 와인 애호가들에게 어필하는 것은 물론, 와인 생산자나 소비자로서 중국 시장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그 외의 나라 사람들에게 통찰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콘텐츠 몇 가지를 추가했다.

인포메이션 그래픽: 와인 12간지

인포메이션 그래픽: 와인 12간지

양띠 해가 지나가고 이제 공식적으로 원숭이해를 맞았다. 아래의 표를 이용하면 자신의 띠가 무엇인지 알 수 있다. 이 링크를 클릭하여 새로운 디캔터차이나닷컴을 둘러보고 와인계의 어떤 유명인사가 당신과 같은 띠인지 알아보기 바란다.

Chinese-zodiac-num

새롭게 단장한 디캔터차이나닷컴 소개

새로운 디캔터차이나닷컴은 디캔터닷컴의 자매 웹사이트로 중국에서 더 쉽게 디캔터지에 접속할 수 있도록 돕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빠르게 부상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와인 국가 중 하나인 중국에 대해 다양한 전문적 의견과 내부 정보를 제공한다.
이제 각 페이지는 중국의 웨이보와 위챗을 포함해 여러 가지 중국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도 공유될 수 있다.
새로운 와인 리뷰는 많은 것을 배우고 탐험하고자 하는 중국 와인 공동체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다. 여기에는 디캔터의 여러 전문가들이 직접 고르고 중국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와인들이 소개된다. 중국 내 유통업체에 관한 정보와 가격 또한 구입 가이드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이 리뷰에는 고급 와인은 물론 새로이 와인을 접하기 시작한 사람들을 위해 조금 저렴한 가격대의 와인도 포함될 것이다. 리뷰는 일주일에 한 번씩 업데이트된다.
이 새 사이트의 핵심 기능 중 하나가 바로 새로운 와인 지역 검색 기능이다. 와인 애호가들은 주요 와인 생산 지역과 국가들에 관한 소개를 접할 수 있으며, 같은 페이지에서 와인을 만드는 포도 품종과 생산자 소개, 최신 소식, 칼럼, 해당 지역과 관련한 여행 가이드도 찾을 수 있다.
다시 디자인된 지식 섹션은 와인 관련 지식에 목마른 중국의 와인 초심자들의 니즈에 적합하게 재단장했으며, 개선된 포도 품종 색인, 생산자 소개 색인, 인터뷰 섹션, WSET 학습 블로그 등이 제공된다.
유명한 와인 블로거이자 강사인 테리 수가 디캔터차이나닷컴의 새로운 칼럼니스트로 합류하여 중국 와인 전문가 리 디메이, 2014년 중화권 최고 소믈리에 대회 우승자 루양, 베이징에서 활동하는 유명 와인 강사 폰지 워커 등 기존에 자리하고 있던 스타급 칼럼니스트들과 함께 한다.
디캔터차이나닷컴은 국제적인 와인 전문 기업 디캔터 지에서 만든, 2개 언어(중국어와 영어)를 사용하는 웹사이트다.

CREDIT

  • 작성자

    Sylvia Wu

  • 번역자

    Sehee Koo

  • 작성일자

    2016.02.10

  • 원문기사

    링크바로가기

  • *

    이 기사는 Decanter의 저작물로 Decanter Magazine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Tags: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